본문 바로가기
문화/사람

김건희의 실체는? 쥴리 이런 거 말고. 양재택 말로는 지방 공천권을 가졌다던데.

by 뿌? 2023. 3. 30.
반응형

 

 

 

 

https://youtu.be/hNkFn4q6Nmk

 

가끔 무당들이 나오는 유튜브를 보는데 몇몇 무당들이 하는 말이, 

김건희 거 큰 게 터진다고, 그걸로 나라가 뒤집어질 거라고 했어요.

그리고 올 6월~8월 사이에 굥이 탄핵 당할 가능성, 가을을 넘기기 힘들다는 공수도 나왔어요.

 

단, 무당들은 김건희가 관심종자라고 평가하는데 삐끕(B급) 유튜버나 변희재는 김건희가 총선이나 다음 대선에 출마하려고 작업하는 거라고 평가하는 차이는 있습니다. 

 

저는 점을 본 적은 없지만 이 쪽에 흥미가 있고 조금은 믿는 편이에요. 희망회로를 돌리는 거죠. 

 

=

예전부터 김건희와 굥은 쇼윈도 부부이고 굥 취임 전과 후에도 동거하지 않고 따로 산다는 이야기들이 돌았잖아요?

이전에 양 모 검사나 김 모 씨와 사귀고 뭐 그런 정황과 소문들, 그걸 시간 순서대로 잘 나열해 보면 굥과 결혼 뒤에 일어난 일들도 있더라구요.

 

근데 그것보다 더 큰 이슈는 김건희에게 지방의 공천권이 있었다는 추정인데요.

 

이 추정은 제보자X의 1년 전 트위터 내용을 굿짐이 고발하면서 시작됩니다.

 

 

 

양 모 검사는 김과 굥이 결혼한 뒤 2017~2018년까지 김과의 관계를 이어가고 있었다고 인터뷰했죠. 

양 모 검사가 강남구청장 출마를 시도했으나 출마를 막고 비용을 보전해 준 사람이 "쥴리"래요. 쥴리가 자기의 선거를 돕고 있다며, 지방 선거의 공천권을 쥴리가 쥐고 있다고 얘기했답니다. 그러다가 출마를 포기시킬 정도로 양 모 검사를 지배하고 있었나 보네요.

이미 쥴리는 검찰총장의 부인이 되기 전부터 조남욱과 연결 고리가 있던 한나라당 새누리당 인사들과 관계를 유지하며 권력을 취해왔다는 추측입니다. 

 

 

김건희 뒤에 있는 진짜 빽이 누구인지 궁금해집니다. 

며칠 전 대통령실에서 김건희 라인과의 알력싸움으로 누구 하나 튕겨져 나왔잖아요. 그게 그냥 단순히 김건희가 꽂아 넣은 측근과의 힘싸움이 아니었을 수 있어요. ㅎ 대통령 홈페이지에 김건희가 주인공인이었던 이유가...

굥은 허수아비이자 꼭두각시가 맞다면, 반드시 탄핵해야 합니다.

 

 

22분 시간이 하나도 지루하지 않고 금방 지나갑니다. 

꼭 들어 보세요. 

 

 

반응형

댓글